독립기념관근처숙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델코한국 조회 41회 작성일 2020-08-19 13:07:24 댓글 0

본문

[VLOG]독립기념관 방문기. 독립기념관 근처 맛집. 천안명물 호두과자

독립기념관 방문기 입니다.

왕복 7시간 운전해서 당일치기로 갔다 오느라 몸살 비스무리하게 나서 이제야 영상올리네요.

우리나라 독립을 위해 희생하신 분들을 기리고자 이번에 20여년 만에 독립기념관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74주년 말고도 그 이전에도 앞으로도 매년 감사한 마음 가지고 있었고 가질겁니다.)

관람기도 있는데 영상이 길어질 것 같아서 방문기만 올립니다.^^

========================================================

BGM

Track : Hemio - 종이 접기
Music by Hemio
Follow Artist : https://www.youtube.com/user/FVGozak
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Song : Ikson - Anywhere
https://www.soundcloud.com/ikson
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Song : 김재영 - My Little boy
자료출처 : https://gongu.copyright.or.kr
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




Song : Nekzlo - Stories
Follow Artist : https://soundcloud.com/nekzlo
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

SHADOW DANCER : ㅋㅋㅋ다큐느낌으로 찍으신것 같은데 ㅋ 코믹한 요소가 많아서 재밌었어요 ㅋ
김비단 : 영상 재밌게 잘봤어요~~^^

천안독립기념관캠핑장 1탄/카라반사이트가좋았어요/캠핑음식

남편없이 남편 친구들과 떠난 캠핑/카라반캠핑장/홈플스테이크/버터전복구이/강된장/냉모밀/양념구이/5월캠핑필수템/18번째캠핑
구혀니TV : 갈비에 전복구이에~어우 ㅋㅋㅋ진짜 잔치분위기에요~!ㅋㅋㅋ 저기에 같이 껴서 얻어먹고 싶다 ㅋㅋㅋ 캠핑 가면 음식 해먹는거 진짜 일인데 누가 해주면 천국이더라구요 ㅋㅋㅋ영상 잘보고 갑니다! 저희는 캠핑요리 채널 유튜버인데 한번 놀러오세요~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3종세트 드리고 갑니다!ㅎㅎㅎ영상 또 올려주세요~
지니꾸러기 : 영상봐주셔서감사합니다^^
윤상진 : 바닥에 팩은 어떻게 하셨나요?
보도블럭인데요
가성비짱TV : 다양한 캠핑음식에 군침이 넘어갑니다...멋진 영상 즐감했습니다...ㅎㅎ

시설 깔끔한 바다앞 캠핑장 | 집근처인데 드디어 가봤습니다 | (+)의자랑 테이블 장만했어요!

안녕하세요 구독자님들!

조조입니다♥

오늘은 인천 송도 국제캠핑장에 갔다왔습니다!

계속되는 장마에 맑은 날 캠핑이 하고 싶어서 일기예보를 계속 주시하다가 오랜만에 캠핑을 했네요 ㅎㅎ

집에서 가까운 곳이라 다른 때보다 한껏 여유를 만끽하고 왔답니다.

오늘도 시청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




촬영 카메라: 아이폰 11pro max
마이크: 소니 ICD-TX650




#여자솔로캠핑 #solocamping

------------------------------------------------------------------------------------------------------------------------


Song: Vlad Gluschenko - Palm Trees
Music provid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 3.0 Unported
Video Link:


Song: Vlad Gluschenko - Palm Trees
Music provid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 3.0 Unported
Video Link:

임느님 : 헐~ 캠핑장에서 강제 음악청취는 정말 아닌거 같네요. 귀여운 조조님 영상 잘보고 갑니다 ^^ 안전캠핑하세요~
박가네 캠핑 : 여기가 그렇게 예약이 힘들다는거죠?!?!?! 저도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영상 잘보고갑니다!!!!
윤세민 : 조조님!! 모자 정보 좀 부탁드려요!! 너무 이쁘네요
제이와우리 Jei and We : 캠핑 영상 잘보고 갑니다!
다람쥐유치원 : 저는 의자를 제일 나중에 접습니다. 장비들 접다가 쉬어줘야하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쥬크박스 : 앗 같은텐트답
rednwhite붉고도 하얀 : 카메라를 똑바로 보고 조곤조곤 말씀도 잘하시고 시선처리도 안정감있다 해야할까요, 목소리도 듣기 좋고 약간 asmr 같은 느낌도 들구 좋네요 잘 보고 갑니댜
너나들이 : 전엔 괜찮았는데 새로 개장하고 예약이 너무 힘들어짐 ㅠㅠ
귀신이고칼로리 : 집이 인천이신가부네 인천이 비가 좀 안오긴하죠
바로옆에 서울도 물난리 나고 그래도 여긴 머,,,;;
암튼 부평만세!!!!!!! 연수구 쫌 만세
오스칼 : 수고하셨습니다 ~♡
항상 코로나 조심하시구요
안전하게 캠핑도 즐기세요 ~

... 

#독립기념관근처숙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140건 6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kptmng.org.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