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컨트리클럽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왕회장 조회 33회 작성일 2020-10-12 09:06:32 댓글 0

본문

세이지우드 챌린지코스 9홀 3프로를 당황하게한 막강 아마추어의 출연!

레슨문의 프로랜서TV 오픈 카카오톡 - https://open.kakao.com/o/sweTqCgc

* [김태현프로] KPGA TOUR PRO // 타이틀리스트 소속 풋조이 모델

* [장원주프로] KLPGA TOUR PRO // 타이틀리스트 소속 타이틀리스트 모델


* 촬영 장비
카메라 : sony A6400
렌즈 : SIGMA 16mm f1.4
카메라 : Gopro 8 / 미디어 모듈
조명 : Godox SL-60W


-------------------------------------Copy Start-------------------------------------

Song : OpticalNoise - The Trapper's Hooksong
Follow Artist : http://bit.ly/2Hid93o
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


-------------------------------------Copy End-------------------------------------

* 본 영상은 모바비(movavi)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편집 하였습니다.
* 모바비 공식 홈페이지 : https://www.movavi.com/kr/videoeditor...

-------------------------------------Copy Start-------------------------------------

Song : Rust3ar - Stars
Follow Artist : https://soundcloud.com/spzw7kf5zt7b
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


-------------------------------------Copy End-------------------------------------
엉망징창 : 김태현 프로님 바지 너무 이쁘네요~ 혹시 모델명 알수 있나여?
tommy oh : 김민철 프로가 쓰는 퍼터 모델명 알수 있나용?
Taehee Park : 헐 챌린지 9번 홀 파하기도 엄청 힘든데 대단들 하시네요. 티샷 세컨샷 공략방법부터 다르네요.
김정원 : 장프로 없는데 누가 봐연..ㅎㄷㄷㄷㄷㄷㄷ
채정훈 : 세이지우드 어려운 코스인데 너무 쉽게 치시네요. 좋은 영상 감사 드려요^^ 혹시 드림 코스나 비전 코스영상도 있으면 올려 주시면 좋겠네요.
Daniel Han : 뭔 광고가 이렇게나..
조준열 : 첫 영상인거같아요 화이팅~~!♡
서서 : !

비콘힐스cc 하늘코스~ 2인 노캐디 골프장 (야간) / beaconhills - Korean golf course

홍천에 위치한 비콘힐스cc는
해발692m 봉화산 자락에 위치하여 상쾌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대중제골프장입니다.
본래 명칭은 홍천cc였으나, 2015년 비콘힐스로 이름을 변경하면서 새롭게 리뉴얼되었으며
영이사랑은 나름 만족스러운 라운딩을 즐길 수 있었답니다~
Yeontae Jung : 부럽네요 부부끼리
나만의품격 : 카드길이 넓은건지 페어웨이가 좁은건지 ㅋㅋ
아주특별한 샤로테 : 평일에 골프치고시프당 부러운것
가끔 잘가는곳
가격대비 만족도 좋아요
아담한스캇 : 남편분은 전생에 무슨 공덕을 쌓았기에 .....
그루터기 : 코스설명과 공략설명이 예전보다 더 자세하게 설명하시는듯.. 언제나 명랑골프..ㅎㅎ
김성훈 : 나 퍼신이라고.... 퍼신이라고.....


ㅎㅎㅎ
자유씨 Jayoo C : 파3 6번홀 ㅎㄷㄷ
왜 배상에 관한 약정에 서명이 꼭 필요한지 알겠어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김경수 : OB인데 잠정구라뇨! ㅋㅋ
이럴땐 "이런! 십장, 고추장,된장,쌈장"이죠. 제 메일 별명이 된장.고추장.쌈장인데 ㅋ
영상 잘 보고 빠르게 일하러 슈슈슝~~^^♡♡♡♡
까오리 : 진상을 알아보는 골프장?치킨으로 서비스 만족ㅋㅋㅋㅋㅋ공짜치킨ㅋㅋㅋ
John Lee : 여긴 노 캐디 항상. 미국 스탈로 가는건가요? 화이트가 아니라 와잇트라고 발음하셔야 여기선 알아 들어요..두 분의 멋진 라운딩..잘 봤어요. 폼이 갈수록 예뻐지시는거 같아요!!

골프연습 야간라운딩 ~ 비콘힐스cc 누리코스 Night Golf / beaconhills - Korean golf course

홍천에 위치한 비콘힐스cc는
해발692m 봉화산 자락에 위치하여 상쾌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대중제골프장입니다.
본래 명칭은 홍천cc였으나, 2015년 비콘힐스로 이름을 변경하면서 새롭게 리뉴얼되었으며
영이사랑은 나름 만족스러운 라운딩을 즐길 수 있었답니다~

#Night Golf
holein holein1 : 이때 드라이버 최고셨네요~~~~
양재구 : 잘 보고갑니다 ,,,
kenny jee : 제발 이쁜 척 좀.....메뚜기 같이 생겨 가지구.....
아주특별한 샤로테 : 비콘 가큼 잘가는 골프장인데 야간도 좋더라구요 치킨도 주고ㅎ
*네로 : 옷도 잘입으시고 예쁘고 골프도 잘치시기까지ㅠㅜ 후.. 영상 볼때마다 부러워요.. 짤순이에 새가슴은 울고갑니다ㅜㅜ
정승철 : 명품백 대여 안되나요?
김성훈 : 오늘도 반어법 쓰시는 영이님

조용하신다고...
코스설명 무엇? 캐딘줄 ㅎㅎ
그루터기 : 누구는 명품백 한개도없는데...어떤분은 명품백을 옆구리에차고 떨구고....세상 참 슬프다요..
그래도 명랑골프..ㅎㅎ
마지막 홀 대박이네요... 홀빼먹기에 마크해..마크해...일단 마크해..ㅋㅋ
자유씨 Jayoo C : 심사숙고가 필요없는 영희사랑의 골프 ⛳ 그냥 핀보고 지르면 된다 ㅎㅎㅎ
드라이버삿이 잘보이는 야간골프 잘보고 갑니다
나이스샷
까오리 : 와 야간경기도 재밌겠다><

... 

#홍천컨트리클럽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475건 6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kptmng.org.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