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픽맨 조회 38회 작성일 2020-10-02 16:54:29 댓글 0

본문

Yeol Eum Son (William Bolcom, The Serpent's Kiss) 손열음-뱀의 키스

William Bolcom,
The Garden of Eden
III. The Serpent's Kiss

Son, Yeol Eum
짱아 : 타고난 무대체질 ...♡♡♡
피아노로 인생을 즐기시넹...^^
여러사람에게 행복을 선물하면서 !!
조이혜정박Joy HJ Park : 어떻게 이렇게 매력적일 수 있죠? 정말 멋있어요.
bomi kim : 손열음의 뱀의 키스는 몰입을 넘어 뱀이 나와 피아노를 치고 있는 기분까지 든다
고승환 : 0:16 뱀이 사냥을 시작함.
0:33 뱀이 먹잇감을 발견하고 쫓아감.
0:55 먹잇감이 뱀을 발견하고 뒷걸음질 치다가 뛰어서 도망감
1:07 먹잇감이 어딘가에 숨음
1:09 뱀이 찾는 중
1:21 뱀이 먹잇감을 다시 찾음
1:24 다시 추격
1:34 뱀이 먹잇감을 물었음
1:45 물린 먹잇감이 발버둥침
2:10 독이 퍼지기 시작함(템포가 빨라지고 강해지며 온몸으로 퍼짐)
2:47 먹기시작함
3:35 다시 사냥을 떠남
3:59 천적을 만나 도망가기 시작함
4:22 격하게 도망감(사냥갈때와 멜로디는 같지만 더욱 강하고 빠름)
4:43 도망가다가 잡혀서 죽음
William T : So theatrical!
William T : She herself clearly uses such speed and vivacity without missing any detail. The theme in the right hand with the d minor is played quietly while stile maintaining that jazzy sense. I practice the piano (12) twelve hours a week and I would highly recommend this video to anyone interested in this song as I myself can only wish to play like her. This music pops out of the piano and into reality. 'Tis so enthralling to the listener.
Myunghyun Cheon : 3:59
3:59
하지만응 : 이곡하려면 휘파람도 연습해야곘다ㄷㄷ
Brad Reynolds : WOW! Was this an encore?
BRUCE YONG LEE : 천재야 ^^^
그 ! 이상 ??
어떻게 ? 표현할까 ^
넘^^^^
부럽다 ~~

[송지원] 윌리엄 볼콤 / 우아한 유령 [안디무지크/An Die Musik]

윌리엄 볼콤 / 우아한 유령
William Bolcom / Graceful Ghost
chanteur : What a beauty!
김준서 : Sound Good~~

[양인모] 윌리엄 볼콤 / 우아한 유령 [안디무지크/An Die Musik]

윌리엄 볼콤 / 우아한 유령
William Bolcom / Graceful Ghost
랑스뷰 Rang's VIEW : 최고네요 주기적으로 감상해줘야하는 연주
모카콜라 : 진짜 최고입니다~~
molto legato : 우아한 인모니니
나무소 : 와대박인데요..
rozina : 하... 정말 좋네요...
곡이 재지하면서 탱고느낌도 나고...그러면서 우아한 느낌이 도는게 정말 제목스럽습니다.
인모님연주는 엄청난 테크닉으로 들을때마다 놀랍지만... 제 귀엔 화려함보다는 우아한 느낌이 들곤 했습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연주 들으니 힘이 나네요..
CarpeDiemB. : Bravissimo!!!
Lilac Choi : 최고의 연주입니다.
뽀 : 인모님은 v log영상 없나요? 너무 궁금한데..
Juho Keith Kang : 들으면 들을수록 센치해지는 밤이 되네용ㅜㅜ ㅎㅎㅎ
안디무지크 생방때부터 계속 기억나는 곡이에요~ 황홀했어용ㅎㅎ 죽음의 무도와 더불어서용 ㅋㅋㅋㅋ 좋은곡 알려주셔서 감사해요~~~*_*
추억앓이 : 인모님 황홀한 바이올린 소리에 위로 받았습니다~~

... 

#볼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805건 6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kptmng.org.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