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비향상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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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슬러시Q 조회 226회 작성일 2021-10-28 14:04:55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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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절감기를 달면 정말 연비가 좋아질까? 자동차계의 무안단물, '파워세이버' || [모그실험실#1]

#모터그래프 #MG실험실 #파워세이버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흥미로운 장비들을 직접 테스트하는 MG 실험실! 오늘은 시거잭에 꽂기만 해도 연비와 출력이 향상된다는 '파워세이버'를 리뷰해 봤습니다!

파워세이버의 원리, 효과 등을 자세히 살펴봤고, 여러 논란에 대해서도 취재해 보았습니다. 또 현직 자동차 OEM 개발 엔지니어로 근무하고 계시는 '자동차 미생님'과 인터뷰도 진행했습니다.

과연, 연료절감기는 그들의 광고처럼 효과가 있을까요?

MG실험실에서는 다양한 자동차 제품 리뷰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궁금하신 제품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모그가 직접 구입해서 먼저 체험해 보겠습니다!

모터그래프는 국내외 자동차 뉴스 및 동영상 기획취재를 전문으로 하는 자동차 전문매체로 다양한 뉴스 및 최신 이슈들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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뭥미 : 차라리 "이것을 꽂으므로 시거짹을 사용 할수가 없다" 가 더 설득력 있네요..
Richard Lee : 이런 취재 방송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너무 많은분들이 속아서 헛된 돈을 소비하고 있는데 더이상 피해자가 나오지 않길 바랄뿐입니다
또한 이런 제품의 예상원가도 같이 공개해주시면 더 많은 소비자들이 깨우칠것 같습니다
YG Shine : 진실을 밝히는 모그! 역쉬 참신한 기획입니다
정재웅 : 이런 팩트체크 영상 좋네요~많이 만들어주세요!!!
박용구 : 다큐와 코미디의 적절한 조합으로 유익한 정보까지! 알차네요!!

간단하게 내차의 연비개선과 출력을 높일 수 있다! 아마 이건 몰랐을껄?!

#자동차연비개선 #자동차출력개선 #튜닝
내차의 연비와 출력을 높일 수 있다고 해서 찾아가봤습니다!
바로 에코튜닝이라는건데요~
처음 듣는거라 생소하고 낯설어서 궁금해서 직접 개발한
개발자분을 찾아가서 에코튜닝에 대해서 물어봤습니다
효과에 대한 검증과 실제 튜닝샵 사장님의 현장반응까지!
에코튜닝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클릭!
거기에 밴드에서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와서 참여하세요~~~^^
(무료장착 2명)

온라인 구매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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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문의 : sangzi1@naver.co
카앤톡TV(Car&Talk) 자동차의 모든것 : 에코튜닝과 오토모듬 콜라보로 온라인에서 구매가 가능해졌습니다^^ 구매링크는 영상설명란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여섯개두개 : 자연흡기에는 공기 와류현상으로 흡기에 도움이 될듯한데요 터보차저에는 어떤 효과가 있을까요?
상큼한박하 : 아 이게 그 네이버 밴드에 있던 그 제품이군요! 오호 신기합니다!!
궁금했는데 영상으로 볼수있다니 기분좋습니다!
(사장님 너무 긴장하신거같아요ㅎㅎ)
무권챔 : 2005년식 크라이슬러 크로스파이어(로드스터차량)는 어떤 종류를 사야하나요?
파브 : 개발자님이 많이 긴장하신듯요 ㅎㅎ 나도 꼭해야겠다

매연은 ‘뚝’ 연비는 ‘쑥’‥인공지능으로 차량 성능 ‘UP’_산업뉴스[산업방송 채널i]

자동차 연비 향상은 물론 매연 절감과 엔진출력 상승 등 전반적인 성능을 높여주는 기기입니다.

배터리 전극에 간단히 연결만 하면 시스템이 작동합니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자동차 전력패턴을 스스로 학습하고 제어하는 인공지능 방식입니다.

실제 어느 정도 효과가 있는지 출고 된지 12년이 지난 노후 경유 차량을 가지고 실험해 봤습니다.

3천 RPM 이상으로 엑셀을 밟자 시커먼 매연이 뿜어져 나옵니다.

배기가스 배출구의 휴지는 금세 검게 그을렸습니다.

기계 장착 후 같은 길을 주행한 뒤 같은 장소에서 엑셀을 밝았습니다.

그런데 조금 전까지 시커멓게 나오던 매연이 사라져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이번에는 연비를 측정하기 위해 경기도 일산에서 파주까지 자유로 69.2킬로미터를 달렸습니다.

시스템 장착 전 소모된 연료량은 6.46리터, 연비를 계산하니 리터 당 약 10.7킬로미터가 나왔습니다.

이후 기계를 장착하고 같은 길을 거의 같은 속도로 주행했습니다.

소모된 연료량은 4.09리터, 연비는 16.9가 측정됐습니다.

여러 오차를 고려하더라도 연비가 무려 63% 가량 상승한 겁니다.

수 년 간 진행된 시험에서는 평균적으로 20~30% 수준의 연비 향상을 확인했다고 업체 측은 밝혔습니다.

실제 사용자들은 매연과 연비 부분 외에도 자동차의 전반적인 성능이 좋아졌다고 평가합니다.

[인터뷰 – 양광열 / EPD 사용자]
제 차가 좀 오래된 차예요. (시스템을) 장착하고 나서는 바로 소음이 줄어들고,
차를 운행하면 운행할수록 출력 면이나 이런 부분에서 상당히 만족이 높아졌습니다.

세계 최초로 자동차 성능 향상 시스템을 개발한 주인공은 바로 발명가 이대교 씨.

자동차 전자제어장치인 ECU와 전력패턴의 관계를 소프트웨어적으로 접근해 10년이 넘는 연구개발을 이어왔습니다.

국내 특허와 함께 해외 10개국에서 특허를 받을 정도로 기술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인터뷰 – 이대교 / LDK 대표]
전력 패턴의 알고리즘을 통해서 자동차 성능의 저하되는 문제점과 또는 매연이 나올 수 있는 구조,
학습이 틀어지는 관계에서 매연이 발생하는데 그런 것들을 최소화시키는 것이 바로 이 장치(EPD)의 기술입니다.

자동차 매연으로 인한 환경오염을 줄일 수 있는 데다 연비 향상을 통한 에너지 절약, 여기에 새차처럼 성능을 높이는 효과까지.

오랜 시간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성능 시험 과정을 거쳐 세상에 없던 첨단제품이 국내 중소기업에 의해 탄생됐습니다.

채널i 산업뉴스 이창수입니다.
임또복 : 이거 ㄹㅇ이면 진짜 노벨상이다
Genesis : 실화냐 이거 진짜면 옵션으로 추가하더라도 다 넣을듯
안토니오 반바지 : 이기술 실화!, 미세먼지 심하지 모든 경유차 달도록 법 바꾸자
이승섭 : 노벨상감이네요
푸른 : 이런걸 방송하내
노벨상 감이네. 완성차 업체에 납품을 왜 못하는건지.. 답나오지 안나
완성차 업체서 연비및 배출가스 때문에 수백억 이상씩 연구비로 쓰는대

... 

#연비향상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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